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문경대학교와의 원정 경기에서 5:1 대승!!



 안동과학대학교는 920() 15:00 문경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2019 U리그’8권역(대구, 경북, 충북) 14ROUND 문경대학교와의 경기에서 5:1 대승을 거두며 승점 3점을 챙겼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노현석, 이건목, 박민기

MF 김승희, 박제영, 윤주훈

DF 정호근, 임효철, 정도협, 최민규

GK 김동욱

    

 먼저 선제골을 만들어 낸 팀은 문경대학교였다. 전반 5분 코너킥 상황에서 흘러나온 볼을 안동과학대학교 선수들이 처리하지 못하였고, 문경대학교 최태영(1학년)이 때린 슈팅이 안동과학대학교 수비수의 몸을 맞고 굴절되며 그대로 골망을 흔들었다.

    

 곧바로 반격에 나선 안동과학대학교는 좀처럼 공격의 활로를 열지 못하면서 아쉽게 기회를 잡지 못했다. 전반 24분 윤주훈(2학년)의 인터셉트 후 패스를 받은 노현석(2학년)이 문경대학교의 페널티박스 바깥쪽에서 기습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동점골을 만들어내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후에도 계속 문경대학교를 거세게 밀어붙이며 추가골을 노렸지만 더 이상의 득점은 없이 전반전은 마무리되었다.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강민승(1학년), 김현서(1학년), 신민혁(3학년)3명을 교체 투입하며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후반 1분 신민혁(3학년)이 문경대학교 수비수의 공을 가로챈 뒤 골키퍼와의 11 상황에서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21의 스코어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연이어 후반 9분 김현서(1학년)가 김승희(1학년)의 크로스를 밀어넣으며 세 번째 골을 이었고, 후반 17분 신민혁(3학년)이 드리블 돌파 후 슈팅으로 한 골을 더 만들어내면서 팀의 네 번째 골이자 본인의 멀티골 활약을 펼쳤다.

    

 41의 스코어에서 안동과학대학교는 강상길(2학년), 오창훈(1학년)을 연달아 투입시키며 수비진의 집중력을 높혔다. 이후 후반 23분 강민승(1학년)의 패스를 받은 윤주훈(2학년)이 중거리 슈팅으로 한 골을 더 만들어내면서 승부에 쐐기를 박았고, 흐름을 주도한 안동과학대학교 선수들은 노련하게 경기를 운영하면서 추가실점 없이 51의 스코어로 원정에서 대승을 거뒀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문경대학교와의 원정 경기에서 5:1 대승!!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문경대학교와의 원정 경기 현장!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동양대학교와의 홈 경기에서 3:1 승리!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2020학년도 대구경북지역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성료!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