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제24회 함백생활관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안동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제24회 함백생활관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에서는 11월 7(24대 사생자치회 주관으로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1,300여명의 사생들이 거주하는 사생실을 개방하였고가요제 및 경품행사도 진행 되었다.

  

 10시부터 16시까지 생활관 4개동을 모두 오픈하여 평소 엄격하게 통제되는 생활에서 벗어나 친구 및 선·후배의 방에 방문하는 경험을 하였고기숙사 생활을 해보지 않은 외부 학생에게는 기숙사 사생실과 기숙사의 잘 구비된 편의 시설을 둘러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었다.

    

 오후 14시부터 16시까지 팜콘 나눔행사를 가지고, 19시부터 21시에는 가요제 행사가 진행 되었다가요제는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본선 진출자 8팀이 본선 무대에서 치열한 경연을 벌였으며그 결과 동상은 간호학과 2학년 신세정(마마무-피아노맨), 은상은 산업보건관리과 1학년 이홍구(지코-오키도키), 금상은 식품영양과 1학년 이정호(김진호-가족사진학생이 각각 수상을 하였다.

  

 가요제가 끝난 후에는 끝까지 자리를 함께 빛내준 학생들을 위해 행운권 추점 행사가 진행되었다총 22점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사생들에게 돌아갔으며특히 치위생과 2학년 김하영 학생은 1등에 당첨되어 최신 프린터를 거머쥐는 행운을 누릴 수 있었다.

  

 함백 생활관 사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학업으로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린 기회가 된 것 같아 좋았고평소에 느낄 수 없었던 짧은 일탈을 한 것 같아 정말 즐거웠다며 행사의 여운을 전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제24회 함백생활관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안동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제24회 함백생활관 오픈하우스 행사 현장!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왕중왕전' 2ROUND 16강 청주대학교와의 경기에서 1:0 승리!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중국 자매대학인 삼문협직업기술대학교 '2019학년도 교직원 한국단기연수' 성황리 성료!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