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온라인 원격도우미』 채용 재공고 | |||||||||||||||||||||||||||||||||||||||||||||||
---|---|---|---|---|---|---|---|---|---|---|---|---|---|---|---|---|---|---|---|---|---|---|---|---|---|---|---|---|---|---|---|---|---|---|---|---|---|---|---|---|---|---|---|---|---|---|---|
작성일 2020.10.12 | |||||||||||||||||||||||||||||||||||||||||||||||
작성자 기획인사팀 |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온라인 강의제작 운영 지원을 위한 『 온라인 원격 도우미 』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 졸업생 20대 미취업생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조건
1. 사업(고용)기간 : 채용일~2021년 2월(해당 기간 중 최대 만 5개월 고용) 2. 고용형태 : 기간제/단시간 근로자 3. 근무시간 : 09:00~18:00(1일 8시간) 또는 1일 4시간 이상 4. 채용 대상 : 안동과학대학교 졸업(예정)자 중 20대 미취업생
업무 내용
1. 온라인 수업 제반사항 지원 2. 온라인 수업 장비 및 프로그램 설치 및 활용 지원 3. 강의콘텐츠 제작 지원 4. 학습관리시스템(LMS) 운영 상담 및 활용 지원
지원자격
※ 공통 및 필수 사항은 반드시 충족해야 함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방법 : 안동과학대학교 채용사이트(http://recruit.asc.ac.kr)『직원채용』에서 온라인 접수 2. 접수기간 : 2020. 10. 12.(월) ~ 10. 15.(목)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문 의 처 : 안동과학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평가팀 ☎ 054) 851-3512
전형방법 및 일정
※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제출 서류(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2.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4. 취업보호대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 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
기타 1.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 2.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020. 10. 12.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