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2020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2020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 안내

 

2020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업료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2020. 12. 21.() ~ 2021.1.17.()

2. 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0. 11. 23.() ~ 12. 4.(

3. 수업료 납부기간:2020. 11. 30.() ~ 12. 4.()
4. 등록금 고지서 출력안내

① 출력가능 기간2020. 11. 30.() 11:00 이후

② 출력방법: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SMART-TSM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 메뉴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납부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금융기관국민은행

은행창구수납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가능(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09:00 ~ 17:00

6. 납부확인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SMART-TSM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학사 → 등록메뉴에서 조회가능

   ※토요일일요일 제외

7. 문의처등록금 (기획재정팀 054-851-3719) / 수강신청 (교무팀 054-851-3617, 3514)